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해바라기 볼 수 있는 곳> 세종시 대평동 숲바람 수변공원 해바라기 정원

by 초심이 2023. 7. 9.
728x90
300x250

해바라기 꽃 정원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 너무너무 이쁘네요. 

가까운 동네에 보통 알고 있는 키 큰 해바라기는 아니구요 조금 키가 작은 아이들로 해를 바라보고 있는 해바라기 정원이랍니다. 이렇게 모아놓으니 너무 이쁘네요.

 

 

정원이 좀 작긴 하지만 이렇게 모아놓은 곳이 또 있을까요? 꽃들도 모아놓으니 장관입니다. 

모든 해바라기가 해를 향해 한 곳을 바라보고 있을 때 몇 몇 아이들은 반항이라도 하는 듯 다른 곳을 향해 보고 있네요 ㅎㅎ

 

 

꼭 사춘기 우리 아이와 같으네요 --;; 

한창 필 시기라 그런지 사진 찍으러 많이들 오시네요. 

 

장마라 날씨는 왔다 갔다 하지만 날씨 쨍쨍할 때 해바라기 정원 보면서 기분 전환 어떠세요?

잠시 나들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