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세종 제일 큰 문구몰 _세종 삼화 문구몰에서 선물 고르기

by 초심이 2021. 12. 27.
728x90
300x250

아이들 선물은 "삼화문구몰 세종점"에서



12월 25일 메리크리스마스를 즐겨야 하는 이때 정오(12:00) 막둥이의 자가격리가 끝났어요 ^^
열흘동안 식구들이 외출을 못한 터라 아이들도 많이 힘들었을 거란 생각에 아이들의 선물을 사러 갔답니다.
서둘러 세종에서 가장 큰 문구점 "세종 삼화문구몰"을 방문했어요.
지하 2층에 주차를 하고 지하 1층에 위치한 "삼화문구몰 세종점"을 방문^^
대전에 있다는 삼화문구몰 세종점도 생겨서 멀리 가지 않아도 방문 할 수 있었답니다.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사람들이 좀 많았답니다 --;;

지하 1층에는 삼화문구몰 외에 "영풍문구 세종점" "뽀로로파크" "개똥이네"
이렇게 만날 수 있답니다.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항상 발열 체크를 해 줘야해요.
특히나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매장은 꼭 필요하지요.
"통과"란 음성과 함께 매장을 쭉 돌아보았답니다.

기본 도화지를 비롯해 색지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색 풍선, 이벤트를 위한 숫자 풍선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주로 많이 사용하는 재료들도 가득 있었어요.

각종 학용품은 기본이구요
크리스마스 답게 크리스마스 용품들이 많았구요
아들이 좋아할 만한 인형, 장난감, 클레이, 2022년 탁상달력, 2022년 다이어리,
목공 DIY 같이 공예를 위한 재료들,
둘러보았는데 없는것이 없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몇몇 과자들도 있었구요
마트에 가서 사야하는 것들이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생필품도 여기 다 있었어요.
문구하면 기본으로 있어야 할 물감도 골고루 있었답니다.
요런건 예전에 화방에 가야 했는데 큰 문구몰이 있으니 이렇게 여기서 다 해결하나 봅니다.
마트 + 화방(문구) + 장난감 가게를 묶어놓은 듯 했어요.


요것은 그날이 크리스마스라 삼화문구몰에서 크리스마스 선물로 넣어주신거랍니다.^^
요긴하게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아이들 선물을 하나씩 골라서 나왔답니다.
선물은 다음 포스팅에서 하나씩 풀어볼께요.
참 그리고 "삼화문구몰 세종점"문구할인매장이라 할인된 가격으로
착하게 데려올 수 있었어요.
또한 "여민전" 및 "정부지원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또한 좋았어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