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홈스쿨 필수 아이템 코팅기 추천 _ 페이퍼프랜드 현대오피스 PL-240 A4

by 초심이 2022. 8. 3.
728x90
300x250

12년 정도의 손 코팅을 더디어 기계의 힘을 빌려보기로 하고 장만한 홈스쿨의 필수 아이템 코팅기^^ 많은 사람들이 구입하였고 후기도 괜찮았고 주로 A4 크기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현대오피스 실속형 A4 코팅기 페이퍼프랜드 현대오피스 PL(Photo Lami)-240 A4로 선택했답니다. 엄마표로 손코팅을 많이도 했더랬는데 이젠 편하게 할 수 있게 되었어요 ^^

 

< 제품 사양 >

모델명 : PhotoLami - 240 A4

최대 투입폭 : 240 mm (A4)

최대 코팅두께 : 125 mic

코팅 속도 : 300mm/분

롤러수 : 2 롤러

가열방식 : 핫슈

예열시간 : 3~5분

전원/ 소비전력 : AC 220V / 60 Hwz, 1.2A

제품 크기 / 무게 : 345 * 140 * 65 mm / 1.15kg

 

 

무열 코팅/ 꺼짐/ 코팅 버튼

* 무열코팅 : 낙엽 등 열을 가할 수 없는 대상, 열에 의한 손상이 있는 인화지 및 특수용지 등을 코팅할 때 사용.

* 꺼짐 : 전원을 차단할 때 사용

* 코팅 : 일반적인 열 코팅 시 사용

 

뒷부분에 코팅 작업 중 문제 발생 시 걸림 제거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코팅 물을 잡아당기면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고 해요. 또한 바닥 부분에 내부 열을 발산하여 과열을 방지하기 위한 환풍구와 바닥으로부터 안정감 있는 코팅 작업을 할 수 있는 미끄럼 방지 처리를 해 놓았기 때문에 편하게 작업할 수 있어요.

 

 

함께 있는 제품 사용설명서에 자세히 나와 있으니 정말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생각보다 간단해서 좋았어요.

 

사은품으로 온 A4 코팅지 100매,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코팅지 사이에 코팅할 종이를 끼우고 코팅기를 넣어 보았어요. 

A4 용지 그대로 코팅을 할 꺼라 상관이 없지만 조각되어 있는 용지 코팅 시 막힌 부분에 2~3 cm 정도의 띠지를 넣어 

빈 공간이 없게 해 줘야 코팅지 말림 현상이 생기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전원 연결하고 코팅 버튼 쪽으로 했을 때 전원에 푸른색 불이 들어오면서 예열이 시작됩니다. 

약 3분 정도 지나니 예열에 주황색 불이 들어와요. 이제 코팅할 준비가 되었다는 겁니다.^^

 

 

 

자리를 잘 잡은 코팅지의 막힌 부분 쪽으로 먼저 살포시 넣어줍니다. 

살짝 밀어 넣어주다 보면 어느 순간 알아서 자동으로 끌고 가더라고요 ^^ 

이때부터는 손을 쓸 필요가 전혀 없어요.

A4 용지 한 장 코팅하는데 약 1분 30초 정도 걸렸어요. 

느린 듯 하지만 손 코팅에 비하면 그렇게 느린 것도 아니네요. 오히려 깔끔하고 편해요^^

 

 

A4 용지를 자르지 않고 그대로 코팅해도 깔끔하게 코팅이 되네요. 

게다가 손 코팅하고는 차원이 다르네요. 

기포 하나 없이 깔끔하게 코팅!!!!

사방으로 여유가 있어 좋았어요.

코팅 한번 하고 나니 너무너무 사길 잘한 것 같아 좋네요. 

홈스쿨 특히나 엄마표 학습 시 정말 코팅할 일이 많아요.

특히 유아 및 저학년일 경우 종종 생긴 답니다,

코팅기 하나 있음 간단하게 해결된답니다. 

심플하면서 가성비 좋은 PL-240 A4 추천 추천!

홈스쿨의 필수템!!!!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