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포켓몬빵 2탄^^ 발챙이, 디그다, 꼬부기, 파이리 빵

by 초심이 2022. 4. 25.
728x90
300x250

인기가 아직 식지 않은 포켓몬빵 2탄 ~~~

발챙이의 빙글빙글 밀크요팡, 디그다의 딸기 카스타드 빵, 꼬부기의 달콤파삭 꼬부기 빵,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이 오늘의 주인공이 되겠네요 ^^ 잘 숨겨두었다가 2탄으로 아이들을 즐겁게 하려고 했는데 1탄보다는 그다지 ㅎㅎ 그래도 띠부씰은 아직 인기 짱!!! 

 

 

꼬부기의 달콤파삭 꼬부기빵을 먼저 개봉^^ 

 겉에 설탕이 뿌려져 있으며 속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앙꼬가 들어있지 않아요. 그래서 이 빵도 살짝 인기가 없었지요. 꼬부기의 달콤파삭 꼬부기빵엔 No 063 캐이시가 나왔구요. 케이사의 현 거래 시세는 4500원 이랍니다. 이 또한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발챙이의 빙글빙글 밀크요팡

밀크요팡은 속에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아서 아이들이 좀 맛이 없다고 하네요. 포켓몬 띠부씰이 워낙 복불복으로 들어있다 보니 찬밥 가릴 수 있나요 ㅋㅋ 발챙이의 빙글빙글 밀크요팡에서 나온 포켓몬 띠부씰은 No 092 고오스 랍니다. 현 거래가는 6000원 정도로 지역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답니다.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핫소스팡 요 빵은 처음에 호떡인가? 했는데 피자맛이 나며 좀 매웠어요. 7세 아이 맵지만 이 빵이 제일 맛있다면서 물과 함께 잘도 먹었네요. 우리 아이들이 뽑은 이번에 제일 맛있는 빵은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저두 한 입 하니 맵더라고요.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에서 나온 포켓몬은 No 058 가디 랍니다. 현 거래가는 4000원 정도 이 또한 지역에 따라 차이게 있겠죠? 

 

 

디그다의 딸기 카스타드빵 ^^

우리 아이들이 두 번째로 맛있게 먹었던 빵이네요. 역시 안에 앙꼬라도 들어있어야 좋다고 하네요 ㅎㅎ^^

디그다의 딸기 카스타드 빵에서는 No 095 롱스톤이 나왔고요 현 거래 시장가는 6000원이며 지역에 따라 시세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해요. 판매는 안 하지만 시세를 알아보니 더 재미있는 듯하네요 ^^

 

 

 

 

포켓몬 빵의 1탄 2탄이 마무리되면서 더 사달라는 꼬맹이들 --;; 

우리 집 포켓몬빵과 띠부씰은 이것으로 마무리했답니다.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