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지락꼼지락

산리오 헬로키티,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포차코, 마이멜로디 산리오 캐릭터즈와 함께하는 점잇기와 재미있는 놀이, DIY 도안

by 초심이 2023. 7. 21.
728x90
300x250

요즘 저희 아이들이 산리오 캐릭터라면 자다가도 일어난답니다. 여기저기 산리오 캐릭터의 용품들을 모으기 시작했고요.  산리오 캐릭터가 이 셋 말고도 많다는 것을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산리오 캐릭터로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리틀트윈스타, 포차코, 케로케로케로피, 폼폼푸린, 코기뮹, 턱시도샘, 배드바츠마루, 숲의요정 페어리루, 어그레츠코, 꿈속의 뮤, 딩구리데이즈, 구데타마로 구성된 산리오들 ~ 이렇게 많이 있는 줄 정말 몰랐네요. 이 많은 아이들 중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그리고 쿠로미가 제일 인기 있네요.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산리오 캐릭터가 이 책 한권에 다 들어 있답니다.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산리오 캐릭터만 쏙 뽑아서 구성되어 있는 산리오캐릭터즈 점잇기 놀이북은 점잇기, 색칠하기, 미로찾기, 그림자 찾기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로 활동하게 되어 있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산리오 캐릭터와 함께 재미있는 놀이도 하고 또 종이를 가지고 와서는 따라 그리기도 하고, 맘에 드는 캐릭터를 코팅하는 등 다양하게 재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앞 활동보다 더 좋아하는 건 바로 두번째 활동 자료랍니다.

산리오 DIY 도안들이 있어 오려 만들기를 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친구들에게 카드를 적을 수 있는 이쁜 카드와 떡메모지가 있고요. 네임카드도 있으니 잘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우리 꼬맹이는 이 산리오캐릭터즈 북이 너무 이쁘고 맘에 들어 매일 가지고 다니면서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또 아껴 아껴 사용하고 싶다고 하네요 ㅎㅎㅎ

 

오늘은 친구들에게 주려고 자신의 네임카드를 만들었답니다. 이쁘게 잘라야 한다고 아주 조심스럽게 자르고 제일 먼저 엄마의 네임카드를 만들어 주었답니다. 그리고 몇 장의 자신의 네임카드를 만들어 친구들에게 주려고 가져갔답니다. 이쁜 산리오 캐릭터즈 점잇기 놀이북이 오래도록 아이의 마음을 행복하게 해 주리라 생각하니 저두 마냥 기쁘네요 ^^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