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지락꼼지락

폰 그림 - 그리스로마신화 아르테미스

by 초심이 2021. 9. 11.
728x90
300x250

이비스 페인트 X (ibis paint X) 이용한 폰 그림

 

 

 

요즘 초 5 딸램의 관심사가 그림 그리는 거라 한번 올려봅니다. 

이 이비스 페인트 앱을 이용해 폰 그림을 그리고 색칠하면 자캐도 만들기도 하고 오너캐를 만들기도 한답니다. 

이번에 그린 건 요즘 한창 읽고 있는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오는 12 신 중 한 명으로 제우스의 딸이자 아폴론의 쌍둥이 남매로 사냥, 숲, 달, 처녀성 등과 관련된 여신 아르테미스를 그린 것이랍니다. 아르테미스는 은활과 금화살을 들고 숲에서 사슴이나 곰 같은 짐승을 사냥하는 활기찬 처녀신의 모습으로 등장하는데 그 모습을 멋져 보였다 봅니다. 

 

 

 

이렇게 귀염 지게 그렸네요 ㅎㅎㅎ^^

유독 노란색을 좋아하는 아이라 노랑을 많이 사용한 건지는 모르겠으나 혼자 매일매일 그림에 빠져 있더니 이렇게 블로그에 올리면서 딸아이의 취미생활을 자세히 감상하게 되네요 ㅎㅎ ^^ 이런 그림을 그리는 걸 좋아했었구나 ~ ^^

 

 

 

 

폰 그림을 그리고 색칠하는 과정을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요.

아직 익숙하지 않아 영상 시간이 고르지 못하나 혼자서 많은 연습을 한 흔적들이 곳곳에서 묻어나네요.^^

앞으로 좀 더 많은 발전이 있을 거라 생각이 들어 기특하기도 하고 대견하기도 하답니다. 

앞으로도 쭉 기대해 볼까 합니다. 그리고 또 다른 작품? 이 나오면 또 계속해서 올려볼까 합니다.

아이의 취미활동의 한 과정을 여기에 담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