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아침 청소 하다 세자티니로 빠져버린 이유 ~

by 초심이 2021. 6. 21.
728x90
300x250

눈이 부시게 너무 이쁘니깐 ~~ ㅎㅎ





몇 안 되는 보석들 정리하다 보니 보석함이 너무 낡아서 자체 수리하다
평소에 좋아하는 진주를 보고 순간
생각나는 아이!!

토요일에 도착한 이탈리아 명품 수공예 우드 쟁반 세자티니의 신상
" 엘리제 골드 쟁반 "
가로 55 cm (손잡이 포함)
세로 33 cm

잠시 아침부터 혼자 쇼를 했더랬죠 ㅎㅎㅎ
혼자니 괜찮아요 ㅎㅎ






전체적으로 블링 블링
쉐입도 정말 이쁘고요
손잡이가 있어 편하고요
문양이 정말 예술입니다.
게다가 우드라 너 ~~~ 무 가볍다는 것!!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 ^^

요즘은 무거운 건 정말 손이 안 가요 ~~ --;;
나이가 들어간다는 건가요? ㅠㅠ
가벼운 게 좋아요
손목을 위해서라도 ~~

또한 우드 쟁반 이렇게 화려한 건 처음이라
자체 발광 ~ 눈 부심 주의!!
그냥 툭하니 두어도 빛이 나요.

처음에 만났던 랄프로렌 쟁반 (지름 34.5 cm) 은 앤틱과 쉐비풍 느낌으로
혼티 또는 스파게티 정도 놓고 먹기 좋아요.
저번 신상 사각 (가로 48cm, 세로 34 cm) 이도
앤틱과 쉐비풍 느낌으로
개인적으로 크기가 너무 괜찮아서
혼티도 1인 식사로도 손색이 없었지요.
엘리제 골드 쟁반(가로 55 cm 손잡이 포함, 세로 33cm)도 크기가 넉넉해서
어떤 사용 용도로도 다 가능해요 ^^

뭐니 뭐니 해도 장식보다는 저는 활용도를 따지는 편인데
세자티니 아주 가볍고 여기저기
활용도 정말 좋아요.



https://youtu.be/f2e4Wn_KPyI


14세기의 뿌리를 둔
이탈리아 가내수공업의 전통을 이어받은
세자티니랍니다.
동영상을 보면서 얼마나 많은 정성이 들어갔나
입을 다물지 못한 채 쳐다보고 있었어요.
이렇게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탄생한 세자티니랍니다.
이 동영상을 보고 나니 세자티니 더 이뻐 보여요.
쓰담쓰담 많이 이뻐해 줘야겠어요 아주 귀하게 ~ ^^




아주 가벼운 우드라 주의할 점 몇 가지는
나무 재질이다 보니 물세척은 피하고 천에 물을 적셔서 닦아낸 다음
마른 천으로 물기 제거!!
그 외 주의점은
저번 포스팅 참고하시면 되세요 ^^


https://skyrose0107.tistory.com/4

 

이탈리아에서 온 세자티니 랄프로렌  쟁반

이탈리아 명품 수공예 우드쟁반과 3단 네스트 테이블 세자티니 이탈리아에서 온 고품격 수공예 우드 쟁반 보셨나요 ? 전 이번에 처음 만나봤답니다 ^^ 사실 우드 쟁반이라 불편한점도 있구

skyrose0107.tistory.com



https://skyrose0107.tistory.com/7

 

이쁘니깐 함께하자 ~ ~ 세자티니 신상 사각 ^^

막막 부려먹어요 세자티니 ^^ 이제 이 속지가 익숙해졌어요 ^^ 큼직하니 세자티니 사각이 가 왔어요 ~~ 많은 고민을 했었지요 다 하나같이 너무 이뽀서 고르다 고르다 .... 마지막에 파티나 대와

skyrose0107.tistory.com

 


이번 초신상은 황동, 구리, 아연 등의 금속을 섞어 만든 금박이라고 하네요 ^^
가격이 좀 있긴 하지만
블링블링 ~~~ 어떤 걸 올려놓아도 크기는 넉넉하면서
꾸미지 않고 그냥 툭 올려도
엘리제 골드 쟁반의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으로 가득 차는 듯해요.


청소하다 엘리제 골드 쟁반에 빠져서...
끼니도 잊었네요 ㅎㅎ
간단하게 커피 한잔과 쑥 인절미로 때워요 ~~

전 자주 초를 켜요 ~
분위기도 있고 향도 좋고 잡냄새도 잡아주고
특히 식사시간에 살포시 켜 놓기도 한답니다.

단지 초랑 백설이를 올렸을 뿐인데
엘리제 골드 쟁반에 놓고 먹으니
왠지 차려먹는 기분이네요 ㅎㅎ
혼자 먹어도 대접받으면서 먹는 기분이라
아주 좋아요 ^^


이번에 나온 초신상은
엘리제 골드 쟁반 외에도 이쁜 아이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사진으로만 구경했지만
정말 고급스럽고 블링블링한 아이들이 많았어요 ^^
조만간 아래 가격으로 공구 진행한다고 해요 ^^


"예쁜카페 예카" 예쁜그릇과앤틱로모노소프인테리어요리공동구매 : 네이버 카페 (naver.com)

 

"예쁜카페 예카" 예쁜그릇과앤틱로모노... : 네이버 카페

로모노소프그릇카페예쁜그릇과앤틱인테리어요리이벤트체험단공동구매큐티폴포트메리온스타우브로얄코펜하겐

cafe.naver.com

 


엘리제 골드의 대접받으면서 행복한 티타임 보낼 것 같아요 ^^
생각만 해도 기분이 너무 좋네요 ^^
오늘 하루도 멋지게 하루 시작!!!




https://cafe.naver.com/mjann/2936250

 

[세자티니 쟁반, 테이블] 쉐비 앤틱 느낌 이탈리아 명품 수공예 우드쟁반과 3단 네스트 테이블 세

지금 바로 주문되세요!!! 이탈리아 <세자티니 테이블과 쟁반> 이번 할인행사는 [예쁜카페예카럭스]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됩니다. 카드, 현금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전제품 합배송...

cafe.naver.com



예쁜카페예카 럭스 (naver.com)

 

예쁜카페예카 럭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로모노소프(임페리얼포세린) 로얄코펜하겐 헤렌드 엘리오스 코스타노바 큐티폴 수입주방

smartstore.naver.com




- 본 리뷰는 제품을 업체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

728x90
300x250

댓글